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은베짱이 작성시간 26.06.24 근데 연옌들은 원래도 정상~마름이고 bmi도 정상일건데 뼈마름으로 빼는게 사회적으로 당연시 될까봐 걱정임 일반 내과에 피검사 갔는데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온 여자들 존많이었는데 누가봐도 정상체중이엇음 사회적 규정이
반드시 필요할듯 -
작성자부자 그냥 부자 작성시간 26.06.25 비만 질병맞지... 그래서 비만치료제라고 하는거고.
비만인 사람들 살빼려고하면 럽욜셉하는거 이해불가; -
작성자문해원 작성시간 26.06.26 비만은 질병맞음.. 방치해서 좋을거 하나없음….
-
작성자가나다라.마바.사 작성시간 26.06.27 필요한사람만 맞을수있도록 바뀌었으면 좋겠어 누구나 너무 쉽게 빼고싶으면 처방받는게 결국 문제를 일으키는거같음. 내친구 마운자로 맞으러갔는데 최소한의 인바디이런것도 안하고 걍 준다는데...
-
작성자들을렁 작성시간 26.06.28 new
비만 질병 맞고 의지문제가 아님... 난 너무 공감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