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이어트성공한 연예인들 특징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엿싯 작성시간26.06.19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암냠먐콘 작성시간26.06.23 맞자나요 ㅜ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랫피카 작성시간26.06.19 댓글보면 연예인들 왜 거짓말하는지 알겠는데...누구인지 계속 추측하고 누구 하나 생각나네 이러는데 나같아도 솔직하게 말못할듯 말하면 그거가지고 또 욕할거 뻔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dkiziz 작성시간26.06.19 아닐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ㅇㅎㅎㅋㅇ 작성시간26.06.22 근데 결국 주사 맞고 안먹어서 빼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려이맛이여 작성시간26.06.23 근데 마운자로나 위고비맞으먄 식욕말고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나? 더 살이 잘 빠지게 한다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문해원 작성시간26.06.26 례 대사를 유리하게 바꿔주고 인슐린 개선해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은베짱이 작성시간26.06.24 근데 연옌들은 원래도 정상~마름이고 bmi도 정상일건데 뼈마름으로 빼는게 사회적으로 당연시 될까봐 걱정임 일반 내과에 피검사 갔는데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온 여자들 존많이었는데 누가봐도 정상체중이엇음 사회적 규정이반드시 필요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 그냥 부자 작성시간26.06.25 비만 질병맞지... 그래서 비만치료제라고 하는거고.비만인 사람들 살빼려고하면 럽욜셉하는거 이해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해원 작성시간26.06.26 비만은 질병맞음.. 방치해서 좋을거 하나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다라.마바.사 작성시간26.06.27 new 필요한사람만 맞을수있도록 바뀌었으면 좋겠어 누구나 너무 쉽게 빼고싶으면 처방받는게 결국 문제를 일으키는거같음. 내친구 마운자로 맞으러갔는데 최소한의 인바디이런것도 안하고 걍 준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을렁 작성시간11:54 new 비만 질병 맞고 의지문제가 아님... 난 너무 공감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