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 주식 팔까요 말까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8|조회수8,122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515162

팔까말까 컨텐츠중 주식이 올라옴


익절에 속아 원금을 잃지 말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6.18 냅뚜자 주어: 삼성전자 하닉 삼전기
  • 작성자윈멜밀 | 작성시간 26.06.18 삼닉에 속아 다른 잡주 물려서 다 마이너스
  • 답댓글 작성자백100백 | 작성시간 26.06.18 22
  •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 작성시간 26.06.18 삼닉이면 장투하지 근데 바로 써야될 돈이면 수익실현해야 되는거 같음;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18 줄먹 못해서 원금삭제쑈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