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 주식 팔까요 말까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8|조회수8,122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515162팔까말까 컨텐츠중 주식이 올라옴익절에 속아 원금을 잃지 말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6.18 냅뚜자 주어: 삼성전자 하닉 삼전기 작성자윈멜밀 | 작성시간 26.06.18 삼닉에 속아 다른 잡주 물려서 다 마이너스 답댓글 작성자백100백 | 작성시간 26.06.18 22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 작성시간 26.06.18 삼닉이면 장투하지 근데 바로 써야될 돈이면 수익실현해야 되는거 같음;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18 줄먹 못해서 원금삭제쑈 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