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회사를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결국 정착하는 곳은

작성자연하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54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46989





https://twitter.com/soyeebn/status/2066513385173487994?s=46&t=5bWd45Hj_mhbn50ffuaXuw





https://twitter.com/yourmarina88/status/2066737422881440038?s=46&t=5bWd45Hj_mhbn50ffuaXu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장남천동남 | 작성시간 26.06.18 사람때믄에 이직했는데 결국 또 사람이더라,, 하 속터져
  • 작성자배숮이 | 작성시간 26.06.18 레알임... 일이나 출퇴근길 힘든건 견디는데 사람 스트레스 진짜 못견뎌..정신병와;
  • 작성자지구사탕 | 작성시간 26.06.18 ㅇㅈ
  • 작성자귀욤강지 | 작성시간 26.06.18 진심 사람이 제일 중요…
  • 작성자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9 미친놈 시발거 진짜 평생 저주하면서 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