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결국 정착하는 곳은 작성자연하장|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KIMMILK 작성시간26.06.18 집 가깝고 그냥저냥 버틸만 해서 오래 다니는 중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18 ㅇ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고영2 작성시간26.06.18 진짜 100명중에 1명만 또라이있어도 질이 수직낙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무할아범녀석 작성시간26.06.18 나도 모난 사람들 없고 칼퇴해서 오래 다니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선생_ 작성시간26.06.18 그런곳을 찾아 이직했지만,, 인사팀장 새로 오고나서 회사가 대대적인 개혁을 하는중. 진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헨즈 작성시간26.06.18 ㅁㅈ 사람이 제일중요함 빌런없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에하나 작성시간26.06.18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장남천동남 작성시간26.06.18 사람때믄에 이직했는데 결국 또 사람이더라,, 하 속터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숮이 작성시간26.06.18 레알임... 일이나 출퇴근길 힘든건 견디는데 사람 스트레스 진짜 못견뎌..정신병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구사탕 작성시간26.06.18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욤강지 작성시간26.06.18 진심 사람이 제일 중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9 미친놈 시발거 진짜 평생 저주하면서 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