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0후반 되니까 느낀거 기술,전문직이 최고다 느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501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instiz.net/name/579584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ve_ | 작성시간 26.06.18 전문직도 법인의 부품이야... 대체자는 널림ㅋㅋ 개업해서 영업잘하고 스페셜리스트가 되면 다르겠지만 그건 일반사업자도 마찬가지고??
  • 작성자Tour Eiffel | 작성시간 26.06.18 울할머니가 나한테 어릴때부터 기술 배우라했는데 어른말 틀린거 하나도없다 ㅜ
  • 작성자130666 | 작성시간 26.06.18 나는 대학생으로 돌아가면 절대 학문관련학과 안가고 전문이나 기술 배울수있는 학과 가고싶음...
  • 작성자치아전문가 | 작성시간 26.06.18 근데 그렇게 따지면 안 그런 사람이 없는데
  • 작성자고맙두맙 | 작성시간 26.06.18 우리엄마는 나 왜 기술 못배우게 했을까 힘들다고 하지말랬는데... 물론 재주 없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