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기업은 ㅈ소를 상상 못한다. jpg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18|조회수11,024 목록 댓글 5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유(IU) | 작성시간 26.06.18 구석이나 외곽에 있어서 차 없으면 출근을 못하니까 차 뽑았다고 갈굴 일이 없다는거 ㅋㅋㅋ
  • 작성자하재훈 | 작성시간 26.06.18 나 팀장인데 내팀에 나하나야
  • 작성자회전교차로는회전차량우선이라고 | 작성시간 26.06.18 나도 2년차에 과장됨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일이냥이 | 작성시간 26.06.18 팀원이 나밖에 없는데 팀장이라고요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9 7번이 진짜 폭력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