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소 기초도 올영급인거 맞아?

작성자례뼙|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58 목록 댓글 131

출처: https://instiz.net/name/6579987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피티내친고 | 작성시간 26.06.18 클렌징폼 이랑 스킨 써봤는데 안좋음
  • 작성자핫그도맨 | 작성시간 26.06.18 솔직히 거기서 거기같음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18 다이소만 씀 다이소 정착
  • 작성자리센느원이 | 작성시간 26.06.18 유튜브봤는데 올영꺼랑 성분 거의 비슷하다더라 그리고 기초는 걍 물장사야.. 난 기초 올영에서 절대안삼
  • 작성자빠빨간맛궁금해 | 작성시간 26.06.18 다이소에 마몽드에서 만든 브랜드 모공 앰플 꼭 써봐봐 수부지 여시들 ㅋㅋㅋㅋㅋㅋㅋ 성분에 레티놀(농도는 낮지만)도 들어있고 민감성인데도 잘쓰고있음 이거 바르면 좀 모공이 정리되는 느낌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