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피티내친고 작성시간 26.06.18 클렌징폼 이랑 스킨 써봤는데 안좋음
-
작성자핫그도맨 작성시간 26.06.18 솔직히 거기서 거기같음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 26.06.18 다이소만 씀 다이소 정착
-
작성자리센느원이 작성시간 26.06.18 유튜브봤는데 올영꺼랑 성분 거의 비슷하다더라 그리고 기초는 걍 물장사야.. 난 기초 올영에서 절대안삼
-
작성자빠빨간맛궁금해 작성시간 26.06.18 다이소에 마몽드에서 만든 브랜드 모공 앰플 꼭 써봐봐 수부지 여시들 ㅋㅋㅋㅋㅋㅋㅋ 성분에 레티놀(농도는 낮지만)도 들어있고 민감성인데도 잘쓰고있음 이거 바르면 좀 모공이 정리되는 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