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근데 난 아이돌 하면 다른것보다 열등감에 미쳐버릴것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781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28965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53257 | 작성시간 26.06.18 게다가 비인기멤이면 회사에서도 차별대우 심하잖아? 회사사람들도 후려치고... 혼자 한 오지게 먹을것 같아 돈보다 인정욕구가 더 큰사람이면 정병 안올수 없을듯
  • 작성자popoong | 작성시간 26.06.18 일상이나 저거나 일상에서도 나보다 어리고 학벌좋고 좋은집차 다 많은데 그냥 그런갑자 하잖아
  •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18 상상만해도 미칠거같다
  • 작성자개성공한 나 | 작성시간 26.06.18 정병오지 하나하나 다 평가받는 직업인데
    근데 그 정병 스탭들한테 풀지말고 착하게 살거라 다들
  • 작성자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9 인기 아이돌 비인기멤 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비교 당하는게 일상되면 웬만한 멘탈로 못버틸거 같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