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푸누굴이 작성시간26.06.18 어렸을때 덕질하던 팬 입장에서도 내가 덕질하는 아이돌보다 잘난 아이돌들 보는거 스트레스 받던데 본인들은 더 할거같긴 함 특히나 우리나라 사람들은 비교 못하면 죽는병 걸려서 투샷 걸렸을때 얼굴 좀 더 크면 머리크다고 조롱하고 제일 외모 잘난 연예인이랑 같은 프레임에 잡히면 공주랑 무수리라고 조롱하던데 특히나 대부분이 평생을 외모로 덕보고 지 잘난맛에 살던 애들이라 그 괴리감에 미칠듯... 학교 다닐땐 동네에서 제일 외모 잘난걸로 소문났었는데 데뷔하니까 평범한 망돌1 됐더라 이런 썰 많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