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난 아이돌 하면 다른것보다 열등감에 미쳐버릴것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갈장 작성시간26.06.18 나 ㄹㅈㄷ 외모정병 성적정병 비인정병 왔을듯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팬들 한처먹이고 징징대다가 나락의길 스스로 걸어들어감
  • 작성자 푸누굴이 작성시간26.06.18 어렸을때 덕질하던 팬 입장에서도 내가 덕질하는 아이돌보다 잘난 아이돌들 보는거 스트레스 받던데 본인들은 더 할거같긴 함 특히나 우리나라 사람들은 비교 못하면 죽는병 걸려서 투샷 걸렸을때 얼굴 좀 더 크면 머리크다고 조롱하고 제일 외모 잘난 연예인이랑 같은 프레임에 잡히면 공주랑 무수리라고 조롱하던데 특히나 대부분이 평생을 외모로 덕보고 지 잘난맛에 살던 애들이라 그 괴리감에 미칠듯... 학교 다닐땐 동네에서 제일 외모 잘난걸로 소문났었는데 데뷔하니까 평범한 망돌1 됐더라 이런 썰 많잖아
  • 답댓글 작성자 푸누굴이 작성시간26.06.18 그리고 저러는거 눈에 띄게 보이는게 대형기획사에 있다가 중소에서 데뷔한 경우.. 진짜 마음이 썩어가는게 보임
  • 작성자 킹받은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8 인기보단 외모 때문에 진짜 정신 아플 것 같음 연예인들 이미 충분히 예쁜데 왜 더 성형할까 생각했는데 돌이켜보니 예쁜 사람들 사이+대부분 자신 저평가 때문에 비교하고 스트레스받을 것 같더라
  • 작성자 커신 작성시간26.06.18 맞지 뭐 음방에서도 팬비율 함성소리 이런거 숏츠로 어마어마하게 나오는데 정병 안오는게 이상
  • 작성자 랄로 폴프로렌 작성시간26.06.18 심지어 내꺼 페이스캠만 계속 안올라오면…그것도 인기순이잖아
  • 작성자 horr 작성시간26.06.18 그룹내에서 인기차이나면 친하다가도 멀어지려나 어떤 느낌일지 잘 상상이 안됨
  • 작성자 강한사탕 작성시간26.06.18 유리멘탈이라 절대 못해
  • 작성자 히아신스팬지코스모스 작성시간26.06.18 근데 통장잔고 쌓이는거 보면 또 할만할지도
  • 작성자 진태미느타난 작성시간26.06.18 ㄹㅇ 나 비인기멤이랑 인기멤이랑 차이 존나 심한 그룹 좋아하는데 직캠 조회수 보면 내가 다 정병 올 것 같음 콘서트에서 함성소리도ㅋㅋㅋㅋㅋ
  • 작성자 new jeans 작성시간26.06.18 근데 내가 아이돌이라면 인기그룹에서 비인기멤이 제일 편할것같긴 함.... 노관심인
  • 작성자 753257 작성시간26.06.18 게다가 비인기멤이면 회사에서도 차별대우 심하잖아? 회사사람들도 후려치고... 혼자 한 오지게 먹을것 같아 돈보다 인정욕구가 더 큰사람이면 정병 안올수 없을듯
  • 작성자 popoong 작성시간26.06.18 일상이나 저거나 일상에서도 나보다 어리고 학벌좋고 좋은집차 다 많은데 그냥 그런갑자 하잖아
  •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18 상상만해도 미칠거같다
  • 작성자 개성공한 나 작성시간26.06.18 정병오지 하나하나 다 평가받는 직업인데
    근데 그 정병 스탭들한테 풀지말고 착하게 살거라 다들
  •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9 인기 아이돌 비인기멤 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비교 당하는게 일상되면 웬만한 멘탈로 못버틸거 같긴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