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753257 작성시간 26.06.18 게다가 비인기멤이면 회사에서도 차별대우 심하잖아? 회사사람들도 후려치고... 혼자 한 오지게 먹을것 같아 돈보다 인정욕구가 더 큰사람이면 정병 안올수 없을듯
-
작성자popoong 작성시간 26.06.18 일상이나 저거나 일상에서도 나보다 어리고 학벌좋고 좋은집차 다 많은데 그냥 그런갑자 하잖아
-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 26.06.18 상상만해도 미칠거같다
-
작성자개성공한 나 작성시간 26.06.18 정병오지 하나하나 다 평가받는 직업인데
근데 그 정병 스탭들한테 풀지말고 착하게 살거라 다들 -
작성자하이하이 작성시간 26.06.19 인기 아이돌 비인기멤 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비교 당하는게 일상되면 웬만한 멘탈로 못버틸거 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