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장병 고려해야" 인권위, 국방부에 급식환경 개선 권고키로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커피맞고의식불명 작성시간26.06.18 먼 시발 쿠우쿠우를 차리지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요~~ 작성시간26.06.18 그냥 전 장병 채식시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메리수 작성시간26.06.18 22걍 전부 채식시켜 가득이나 남성비만율도 높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긔여운 고양이 작성시간26.06.18 우리나라에 채식주의자, 종교식이 필요한 장병들이 많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작성시간26.06.18 인권위는 뭐야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정포도 작성시간26.06.18 그럴거면 걍 개인마다 맞춤 식단 다 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 때리네? 작성시간26.06.18 시발 걍 도시락 싸다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라이키 작성시간26.06.18 인권위 적당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가사리 작성시간26.06.18 헛짓거리 no.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건신규호 작성시간26.06.18 그럼 걍 전부 채식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코코 작성시간26.06.18 가지가지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나리소스 작성시간26.06.18 지랄 김치잡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oon, a gay 작성시간26.06.18 풀때기만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18 군인들 전부 채식시켜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에그토스트 작성시간26.06.18 전쟁나면 풀뿌리로 버티는 법 배워야하니까 전 장병에게 채식 급식 확대실시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18 배가 쳐 불렀네ㅡㅡ 그럼 굶등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질데이지닥터페퍼 작성시간26.06.18 그냥 채식만 주면 안됨? 뭔 고기를 주고 난리야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8 ㅈㄹ진짜 나 학생때 내내 거의 비건식했는데 아닥하고 간식싸들고 다녔음 특이한 구석 있으면 단체에 맞추는 법도 적당히 배워야 서로 편함........ 영영 타협 안할거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노애락도 락이다. 작성시간26.06.19 캠프냐 ⫬ㅋ⫬ㅋ⫬ㅋ⫬ㅋ⫬ㅋ⫬ㅋ⫬ㅋ⫬왜 총알도 위험하니까 비비탄으로 바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졸리니졸려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훈련 빡세서 고기 다시 찾을듯ㅋㅋㅋㅋ 에휴 쯧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