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코스피 9000시대에 보니까 전생 같다는 이재명 사진.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8|조회수23,619 목록 댓글 184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대선 때 코스피 5000달성하겠다는 공약 홍보하는 중
정치권에서 조롱 ㅈㄴ 받음






당선 후 첫날 급등한 코스피가 2770
이때 국장을 시작했어야.. 하...





오늘 9000 터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윔로 | 작성시간 26.06.19 5천 다시 한번만..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하이탱 | 작성시간 26.06.19 5천까지 다시 회기하면 그냥 있는 주식 다 팔고 도망가야할듯ㄷㄷ
  • 작성자하얀털옷을입은예쁜아기곰 | 작성시간 26.06.19 기사 댓글보면 삼전닉스만 올랐다고 ㅈㄹ하는데 윤정부때는 삼전닉스도 못올랐구만 같이 윈윈 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통령 덕 아니다 빼액 거리는 애들 ㅂㅅ같음 ㅋㅋ누가 백프로 다했대? 어휴
  • 작성자하이탱 | 작성시간 26.06.19 분명 지지자인데 국장 못믿고 ㅅㅂ ㅠㅠ 저때 실행력 믿고 전재산 다 넣었어야.. 코덱스200만 넣었어도 인생이 달라졌을텐데
  • 작성자후.아.유.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