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윔로 작성시간 26.06.19 5천 다시 한번만..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하이탱 작성시간 26.06.19 5천까지 다시 회기하면 그냥 있는 주식 다 팔고 도망가야할듯ㄷㄷ
-
작성자하얀털옷을입은예쁜아기곰 작성시간 26.06.19 기사 댓글보면 삼전닉스만 올랐다고 ㅈㄹ하는데 윤정부때는 삼전닉스도 못올랐구만 같이 윈윈 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통령 덕 아니다 빼액 거리는 애들 ㅂㅅ같음 ㅋㅋ누가 백프로 다했대? 어휴
-
작성자하이탱 작성시간 26.06.19 분명 지지자인데 국장 못믿고 ㅅㅂ ㅠㅠ 저때 실행력 믿고 전재산 다 넣었어야.. 코덱스200만 넣었어도 인생이 달라졌을텐데
-
작성자후.아.유. 작성시간 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