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8년동안 정산 받은적 없다는 프로미스나인

작성자슉슈슛|작성시간26.06.18|조회수8,720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m.youtube.com/shorts/kKUnDGQ2Elg?si=kdqC2NL_9afuQ4_z

회사 차원에서 생활비 지원은 해 줬을 수도 있음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정산이 ㄴㄴ였다는 의미

미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봄 | 작성시간 26.06.18 아이돌은 뮤비나 헤메코 댄스 수업이런것도 아이돌 빚으로 다는데 많던데
    그래서 중소돌은 거의 망하면 빚나눠가지더라
  • 작성자올리볼리 | 작성시간 26.06.18 그럼 정산 못받은채로 계약 종료되면 남은 금액은 까주나..?
  • 작성자부처님오신날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연예인들 이름 아는 정도면 먹고 살 정도는 된다고 하지 않았나…? 너무 충격인데
  • 작성자999999조부자 | 작성시간 26.06.18 아 그치??! 나요즘 신인인줄 알았잖아 분명 예전에 본거같은데!!!
  • 작성자서윤슬 | 작성시간 26.06.19 그럼 돈을 아예 못 번 거야? ㅈㄴ 황당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