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명확한 이유 없이 최근 젊은 암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는 한국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8|조회수7,188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914809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이꾸 | 작성시간 26.06.18 방사능 아닌가 방사능있는 분유 먹은 90년대생들이 암발생 높다고 나왔던거같은ㄷ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6.18 일본 음식 엄청 들어오잖아 우리 시멘트에도 일본 산업쓰레기 재활용해서 넣고 우리 피폭당해서 그러는거 아냐??
  • 작성자망고바나나aaa | 작성시간 26.06.18 수면부족이 클 거 같음
  • 작성자자야지하 | 작성시간 26.06.18 당연 방사능이지 ㅋㅋ
  • 작성자송정식 | 작성시간 26.06.19 나도..가족력없는데 최근에 걸림..암걸릴거라곤 생각도못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