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이꾸 작성시간 26.06.18 방사능 아닌가 방사능있는 분유 먹은 90년대생들이 암발생 높다고 나왔던거같은ㄷ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작성시간 26.06.18 일본 음식 엄청 들어오잖아 우리 시멘트에도 일본 산업쓰레기 재활용해서 넣고 우리 피폭당해서 그러는거 아냐??
-
작성자망고바나나aaa 작성시간 26.06.18 수면부족이 클 거 같음
-
작성자자야지하 작성시간 26.06.18 당연 방사능이지 ㅋㅋ
-
작성자송정식 작성시간 26.06.19 나도..가족력없는데 최근에 걸림..암걸릴거라곤 생각도못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