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씨가너무추워 작성시간 26.06.18 너무 좋다
-
작성자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 26.06.18 이런 기준이 문제인 거 알지만 어르신들이 자연스럽게 섞어 계시는 공간이 더 힙하고 진정성 있게 느껴짐 사장님한테도 신뢰 가고
-
작성자라라앤시루 작성시간 26.06.18 취지가 너무 좋네,…
-
작성자쑤웨이쩌우 작성시간 26.06.19 진짜 미친 사람이 누구나 늙지 너네는 안 늙는줄알아? 다 겪어봐야 해 아주... 왜 그렇게 사냐 ㅋㅋㅋㅋ 니네는 엄마아빠 안계시니? 꼭 너네 엄미아빠도 그런취급 받으시길 바란다
-
작성자ILAY RIEGROW 작성시간 26.06.19 너무 좋다ㅜㅜㅜㅜ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