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0대라고 카페 입뺀 당했어 ㅅㅂ..... 노청년존이래 뭔 개소리야??;;;;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날씨가너무추워 작성시간26.06.18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18 이런 기준이 문제인 거 알지만 어르신들이 자연스럽게 섞어 계시는 공간이 더 힙하고 진정성 있게 느껴짐 사장님한테도 신뢰 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앤시루 작성시간26.06.18 취지가 너무 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쑤웨이쩌우 작성시간26.06.19 진짜 미친 사람이 누구나 늙지 너네는 안 늙는줄알아? 다 겪어봐야 해 아주... 왜 그렇게 사냐 ㅋㅋㅋㅋ 니네는 엄마아빠 안계시니? 꼭 너네 엄미아빠도 그런취급 받으시길 바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9 너무 좋다ㅜㅜㅜㅜ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