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 30대라고 카페 입뺀 당했어 ㅅㅂ..... 노청년존이래 뭔 개소리야??;;;;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8|조회수13,007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5652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씨가너무추워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좋다
  • 작성자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 작성시간 26.06.18 이런 기준이 문제인 거 알지만 어르신들이 자연스럽게 섞어 계시는 공간이 더 힙하고 진정성 있게 느껴짐 사장님한테도 신뢰 가고
  • 작성자라라앤시루 | 작성시간 26.06.18 취지가 너무 좋네,…
  • 작성자쑤웨이쩌우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미친 사람이 누구나 늙지 너네는 안 늙는줄알아? 다 겪어봐야 해 아주... 왜 그렇게 사냐 ㅋㅋㅋㅋ 니네는 엄마아빠 안계시니? 꼭 너네 엄미아빠도 그런취급 받으시길 바란다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좋다ㅜㅜㅜㅜ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