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캥캥거루작성시간26.06.18
근데 진짜 데뷔초에 그 송승헌이랑 나오는 영화에서 엄청 예뻤는데 너무 발연기라 .. 본사람들 여자배우 주연인데 발연기 심하다 막 이래가지고 나한테 발연기하는 그런이미지심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연기 작두타더라 그 장미맨션인가 빌라인가 그드라마부터 엄청 잘하더니 더글로리에 미침 엄청 연습하고 노력한 결과였구만 대단혀
작성자vveirdo작성시간26.06.18
대본 대부분 패드로 본다는데 종이 대본도 너덜함 ㅋㅋㅋ 캐릭터 분석하는 노트도 어디 들고 나와서 본 적 있는데 엄청 꼼꼼하고 메이킹 보면 다른 배우들 폰이나 대본 들고 다니는데 임지연은 감독이랑 상의할 때 아니면 들고 있는 꼴을 못 봄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