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의외로 우리나라 20대 절반 이상이 없다는거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8|조회수14,636 목록 댓글 7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785164

운전면허

서울에 밀집되는 인구 (서울은 지하철이 발달되서 차 그닥 필요없음) + 굳이 따야하냐는 인식 강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NEBALL | 작성시간 26.06.18 운동하명서 장비 가지고 멀리 나가려고 땄는데 후회안함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 작성시간 26.06.18 30대인데 나 없어
    아직도 필요성 못느끼겠음..
    택시도 잘 안타고 난 버스 지하철타는게 좋아....
    게다가 짠순이라 차끌면 돈 쓸 일 많아서 그것도 싫어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땄는데 장롱임 서울은 주차가 더 일이라..대중교통 잘되어있어서 쓸일없기도하고
  • 작성자성심당순수롤 | 작성시간 26.06.19 10년간 장롱이다가 연수받음 이제 ㅋㅋㅋ
  •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 작성시간 26.06.19 할증맬…? 수능보고 운전면허 따는거 이제 국룰 아닌거임..? 나도 서울토박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