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785164
운전면허
서울에 밀집되는 인구 (서울은 지하철이 발달되서 차 그닥 필요없음) + 굳이 따야하냐는 인식 강해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INEBALL 작성시간 26.06.18 운동하명서 장비 가지고 멀리 나가려고 땄는데 후회안함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작성시간 26.06.18 30대인데 나 없어
아직도 필요성 못느끼겠음..
택시도 잘 안타고 난 버스 지하철타는게 좋아....
게다가 짠순이라 차끌면 돈 쓸 일 많아서 그것도 싫어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땄는데 장롱임 서울은 주차가 더 일이라..대중교통 잘되어있어서 쓸일없기도하고
-
작성자성심당순수롤 작성시간 26.06.19 10년간 장롱이다가 연수받음 이제 ㅋㅋㅋ
-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 26.06.19 할증맬…? 수능보고 운전면허 따는거 이제 국룰 아닌거임..? 나도 서울토박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