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동물은 수컷이 더 화려한데, 인간은 여성이 더 매력적인 이유

작성자자뎅커피 개비스콘 한남더힐|작성시간26.06.18|조회수3,203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자뎅커피개비스콘한남더힐)
https://www.msn.com/ko-kr/health/other/%EB%8F%99%EB%AC%BC%EC%9D%80-%EC%88%98%EC%BB%B7%EC%9D%B4-%EB%8D%94-%ED%99%94%EB%A0%A4%ED%95%9C%EB%8D%B0-%EC%9D%B8%EA%B0%84%EC%9D%80-%EC%97%AC%EC%84%B1%EC%9D%B4-%EB%8D%94-%EB%A7%A4%EB%A0%A5%EC%A0%81%EC%9D%B8-%EC%9D%B4%EC%9C%A0/ar-AA24fDpa?ocid=msedgdhp&pc=U531&cvid=6a337a8c8b684283b7a109c9695e8692&cvpid=7f64a425d0cb41a9f63b90e034e71369&ei=10

ㅋㅋㅋㅋㅋ왜겠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풍 | 작성시간 26.06.18 자연을 거슬러서 ㅅㅂ 꾸며라 제발
  • 작성자티곁뇌요 | 작성시간 26.06.18 왜겠냐? 곽도 거둬가는 나라에서 이유를 몰라?
  • 작성자냥냐리냥나 | 작성시간 26.06.18 뭐긴뭐여 지들이 안가꾸고 여자들한테 뭐라해서지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6.19 안꾸며서^^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유전자만 성선택 해야하는데 그게 막히니까 그렇지 가부장제가 얼마나 자연을 거스르는 제도인지만 더 잘 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