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름철이라 많이 바쁜것같은 메가커피 알바생

작성자이건내꺼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20,753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4860229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6.18 아니 메뉴가 너무 힘들어보인다.ㅜㅜㅜ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8 맛잇게먹고잇다 ㅠ...
  • 작성자팸프로카 | 작성시간 26.06.19 운영방식을 바꿔야될거같애..메가오더 하고가서 만들어져있는거 내껀가 물어보고싶은데 알바생들 미친듯이 음료만들고있어 개바빠보임...안쓰러워서 안가게돼ㅋㅋㅋ ㅠㅠ
  • 작성자둥둥똻 | 작성시간 26.06.19 고생 많으세요..ㅠ 하지만 맛있어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최근에 설빙 컵빙수 신제품 나왔던데 그것만 먹고있음 카페에서 만드는 컵빙수들 너무 시간도 걸리고 바빠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