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 26.06.18 아니 메뉴가 너무 힘들어보인다.ㅜㅜㅜ
-
작성자lateCheckout 작성시간 26.06.18 맛잇게먹고잇다 ㅠ...
-
작성자팸프로카 작성시간 26.06.19 운영방식을 바꿔야될거같애..메가오더 하고가서 만들어져있는거 내껀가 물어보고싶은데 알바생들 미친듯이 음료만들고있어 개바빠보임...안쓰러워서 안가게돼ㅋㅋㅋ ㅠㅠ
-
작성자둥둥똻 작성시간 26.06.19 고생 많으세요..ㅠ 하지만 맛있어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최근에 설빙 컵빙수 신제품 나왔던데 그것만 먹고있음 카페에서 만드는 컵빙수들 너무 시간도 걸리고 바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