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용실 안 가고 혼자 머리 자르는 사람들...jpg

작성자마이온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8,687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theqoo.net/square/3134208210



똥손이라 엄두가 안 나던데
스스로 자를 수 있는 손재주 부러워요...부러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루라리라랑 | 작성시간 26.06.19 비싸게 받으면서 내가 원하는대로 안잘라주더라. 못자르는건가싶기도. 그래서 나도 셀프컷 함.
  • 작성자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9 사진 들고 가면 가끔 나한테 안어울린다니 뭐니 이러면서 자기 맘대로 자르는 미용사 있음;;;
  • 작성자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 작성시간 26.06.19 비싸기만 비싸고 정작 실력은 없는 사람 너무 많으니 뭐..그저 유행하는 스타일 하나만 다 똑같이 자름 사람들 모질 모량 같은 대가리 하나에도 머리 나는 방향 다 다른데
  • 작성자배고플때 포악해지는 여시 | 작성시간 26.06.19 실력이 없는데 2만원 넘게 받아가니까 불쾌함만 남음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핑크텍스도 심한 업종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