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룰루라리라랑 작성시간 26.06.19 비싸게 받으면서 내가 원하는대로 안잘라주더라. 못자르는건가싶기도. 그래서 나도 셀프컷 함.
-
작성자초코초코 작성시간 26.06.19 사진 들고 가면 가끔 나한테 안어울린다니 뭐니 이러면서 자기 맘대로 자르는 미용사 있음;;;
-
작성자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작성시간 26.06.19 비싸기만 비싸고 정작 실력은 없는 사람 너무 많으니 뭐..그저 유행하는 스타일 하나만 다 똑같이 자름 사람들 모질 모량 같은 대가리 하나에도 머리 나는 방향 다 다른데
-
작성자배고플때 포악해지는 여시 작성시간 26.06.19 실력이 없는데 2만원 넘게 받아가니까 불쾌함만 남음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핑크텍스도 심한 업종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