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위고비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 아구통 날리고 싶다는 의사.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8|조회수12,475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youtu.be/12YAHfd5Wt4?si=nQq2_2lM1Cnq0jv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 작성시간 26.06.19 마누리오스 난 괜찮았음
    책이 그렇게 두껍거나 크지 않고 글씨도 큼직해서 양이 많지 않고, 개인 경험담이어서 술술 읽혀
    저거 보면은 고도비만인 사람들은 진짜 질환이구나 치료가 필요하구나 싶었음..
  • 답댓글 작성자마누리오스 | 작성시간 26.06.19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오 고마워 서점가면 함 읽어봐야지
  • 작성자Boss | 작성시간 26.06.19 내말이!!!! 존나 비만땜에 오늘내일하는데 올지안올지모르는 부작용 걱정이문제냐고 ㅋㅋㅋㅋㅋ 쳐마른 외모정병 남미새들이 비만도 아니면서 처방받으며 부작용 운운하는게 문제지 ㅋㅋㅋㅋ하나부터 열까지 건강만 좋아졌다 ^^!
  • 작성자꾸뀨꺄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사리미역국 | 작성시간 26.06.19 저런 사람들이(굳이 주사 안맞아도 되는 정상체중) 공포분위기 조성해서 정작 맞아야할 사람들이 안맞으면? 그래서 저렇게 쎄게 말한걸껄..전체영상 보는거 추천함. 냅다 욕한게 아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