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 아구통 날리고 싶다는 의사.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햇감자포카칲 작성시간26.06.19 자기가 빼봐서 그런가 생생하네 표현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작성시간26.06.19 저 사람 책 흥미롭더라글구 다른 캡쳐 보면은 22~23 되는 사람들이 맞아서 살 뺐다 하는거는 그냥 머 ㅊㅋ합니다 정도래 아구창 아니래근데 정상체중인데 맞아놓고 부작용이 어쩌도 저쩌고 하면 아구창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누리오스 작성시간26.06.19 오 비만록이라는 책에 그런내용이 있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작성시간26.06.19 마누리오스 아 아니 책에 그런 내용 나오는거는 아니구저 영상의 다른 부분 캡쳐뜬 글 봤는데 저렇게 말했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누리오스 작성시간26.06.19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아아 책은 읽어봤어? 어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작성시간26.06.19 마누리오스 난 괜찮았음책이 그렇게 두껍거나 크지 않고 글씨도 큼직해서 양이 많지 않고, 개인 경험담이어서 술술 읽혀저거 보면은 고도비만인 사람들은 진짜 질환이구나 치료가 필요하구나 싶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누리오스 작성시간26.06.19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오 고마워 서점가면 함 읽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ss 작성시간26.06.19 내말이!!!! 존나 비만땜에 오늘내일하는데 올지안올지모르는 부작용 걱정이문제냐고 ㅋㅋㅋㅋㅋ 쳐마른 외모정병 남미새들이 비만도 아니면서 처방받으며 부작용 운운하는게 문제지 ㅋㅋㅋㅋ하나부터 열까지 건강만 좋아졌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뀨꺄꺄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사리미역국 작성시간26.06.19 저런 사람들이(굳이 주사 안맞아도 되는 정상체중) 공포분위기 조성해서 정작 맞아야할 사람들이 안맞으면? 그래서 저렇게 쎄게 말한걸껄..전체영상 보는거 추천함. 냅다 욕한게 아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