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작성시간 26.06.19 마누리오스 난 괜찮았음
책이 그렇게 두껍거나 크지 않고 글씨도 큼직해서 양이 많지 않고, 개인 경험담이어서 술술 읽혀
저거 보면은 고도비만인 사람들은 진짜 질환이구나 치료가 필요하구나 싶었음.. -
답댓글 작성자마누리오스 작성시간 26.06.19 샴페인슈슈슈슈퍼노바 오 고마워 서점가면 함 읽어봐야지
-
작성자Boss 작성시간 26.06.19 내말이!!!! 존나 비만땜에 오늘내일하는데 올지안올지모르는 부작용 걱정이문제냐고 ㅋㅋㅋㅋㅋ 쳐마른 외모정병 남미새들이 비만도 아니면서 처방받으며 부작용 운운하는게 문제지 ㅋㅋㅋㅋ하나부터 열까지 건강만 좋아졌다 ^^!
-
작성자꾸뀨꺄꺄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사리미역국 작성시간 26.06.19 저런 사람들이(굳이 주사 안맞아도 되는 정상체중) 공포분위기 조성해서 정작 맞아야할 사람들이 안맞으면? 그래서 저렇게 쎄게 말한걸껄..전체영상 보는거 추천함. 냅다 욕한게 아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