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83710783
https://www.threads.com/@blue__kick/post/DXq4TgRE4W_
서울 사람 : 왜 말 걸어???
대구 사람 : 말검
대전 사람 : 말검
부산 사람 : 말검
경기 끝나고 유니폼 입고 집 가면
길가던 사람들 오늘 이겼냐고 자꾸 물어봄
그리고 유니폼 입고 택시 타면
기사님들이 구단 역사를 읊어줌
+)
피리부는 유니폼 쌉가능
요즘 야구붐이라 지역 연고쪽 초딩들
온갖 야구 응원가 부르고 다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묘미묘한 작성시간 26.06.19 말걸지마세요 지하철에서 내 유니폼 보고 지가 스폰서 그룹 회장 누구랑 친하다고 골프도 쳤니 어쨌니 일장연설한 갈배 땜에 더 싫음
-
작성자노란 제리 작성시간 26.06.19 저 충청도 노시환을 좋아하는겨? 가 졸라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많은 거 같아서 좋아
-
작성자우동조아 작성시간 26.06.19 스몰톡 좋은데ㅠ 수도권 살아서 재미없어...
-
작성자팡팡콩팡퐁 작성시간 26.06.19 서울 지하철에서 롯데 유니폼 입고 있으니까 어떤 아저씨가 말검 ㅋㅋ 본인도 롯데팬인데 요즘 안본다고 말 시작함 ㅋㅋㅋ난 그때 잠실가는중이엇음
-
작성자도루왕문보경 작성시간 26.06.21 수도권 사는데 지방 원정가면 꼭 말걸어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좋아ㅋㅋㅋㅋ 그분들도 다 야구관심있어서 물어보는 거니까 나도 기분좋게 대답해주고 스몰톡하고 하는 편ㅋㅋㅋㅋ 짧게는 이겼냐 졌냐 길게는 본인 손주랑 야구장간썰까지 듣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