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sns 하면 멀쩡한 삶도 불행해지는 것 같아서 자제해야 될 것 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129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누굴이 | 작성시간 26.06.18 남이랑 비교도 많이하게 되고 특정대상 혐오하고 비하하는거에 내 특성 해당되면 그거에 대리 상처받고 진심 커뮤 sns 정신건강에 유해하긴 함
  • 작성자라이킷11 | 작성시간 26.06.18 사바사인듯 근데 자기가 우울한 상태거나 하면.. 안하는게 나은거같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