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sns 하면 멀쩡한 삶도 불행해지는 것 같아서 자제해야 될 것 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1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누굴이 | 작성시간 26.06.18 남이랑 비교도 많이하게 되고 특정대상 혐오하고 비하하는거에 내 특성 해당되면 그거에 대리 상처받고 진심 커뮤 sns 정신건강에 유해하긴 함 작성자라이킷11 | 작성시간 26.06.18 사바사인듯 근데 자기가 우울한 상태거나 하면.. 안하는게 나은거같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