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나라 갓생 결혼 이거 공감해???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6,227 목록 댓글 38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스트 | 작성시간 26.06.20 엥 진짜 전혀… 갓생살면 결혼해서 하준이키울시간에 돈벌고 학위하나라도 더 따지싶은데
  • 작성자이토록거대한내안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따지면 결혼안한 탑연옌들은?
  • 작성자증사찍은 푸들 | 작성시간 26.06.20 먼말인지 알겟다 ㅋㅋㅋㅋ
  • 작성자Hotoe | 작성시간 26.06.20 뭔말알,,
  • 작성자조랭이떡볶이 | 작성시간 26.06.22 넘..공감...갓생을 안살아도 정상성에 쫓기는 판국에 갓생같은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은 조금이라도 뒤쳐지는걸 수도 있겠다는 감각을 못견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