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 갓생 결혼 이거 공감해???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8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또1등의 길 작성시간26.06.19 나한테 귀감되는 삶은 아니라서 갓생은 아닌 거 같고 대체적으로 부지런하긴 함.. 끊임없이 미용적인 부분에서 본인 가꾸고 어딜 나가거나 이성 만남.. 비혼 비연애도 열심히 사는 사람은 분명 있겠지만 나포함 주변미터로는 집에서 누워있는 걸 너무 좋아했음..
  • 작성자 쯔쯔쯔 작성시간26.06.19 갓생산다 생각하는 사람중에 저런식으로 결혼하는 사람 반 안하는 사람 반 ㅋㅋ
  •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6.06.19 맞말같음 사실 정상성에 집착하는 것 자체가 비정상이라 >정상<이란 단어에 꽂힐 필요 없는거 같고 애초에 갓생러 자체가 일반적인 사람들이 아님...정상인이라면 그렇게 살수가 없어요 갓생이란 단어를 바꿔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비스트 작성시간26.06.20 엥 진짜 전혀… 갓생살면 결혼해서 하준이키울시간에 돈벌고 학위하나라도 더 따지싶은데
  • 작성자 이토록거대한내안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따지면 결혼안한 탑연옌들은?
  • 작성자 증사찍은 푸들 작성시간26.06.20 먼말인지 알겟다 ㅋㅋㅋㅋ
  • 작성자 Hotoe 작성시간26.06.20 뭔말알,,
  • 작성자 조랭이떡볶이 작성시간26.06.22 넘..공감...갓생을 안살아도 정상성에 쫓기는 판국에 갓생같은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은 조금이라도 뒤쳐지는걸 수도 있겠다는 감각을 못견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