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갓생 결혼 이거 공감해???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또1등의 길 작성시간26.06.19 나한테 귀감되는 삶은 아니라서 갓생은 아닌 거 같고 대체적으로 부지런하긴 함.. 끊임없이 미용적인 부분에서 본인 가꾸고 어딜 나가거나 이성 만남.. 비혼 비연애도 열심히 사는 사람은 분명 있겠지만 나포함 주변미터로는 집에서 누워있는 걸 너무 좋아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쯔쯔쯔 작성시간26.06.19 갓생산다 생각하는 사람중에 저런식으로 결혼하는 사람 반 안하는 사람 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6.06.19 맞말같음 사실 정상성에 집착하는 것 자체가 비정상이라 >정상<이란 단어에 꽂힐 필요 없는거 같고 애초에 갓생러 자체가 일반적인 사람들이 아님...정상인이라면 그렇게 살수가 없어요 갓생이란 단어를 바꿔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스트 작성시간26.06.20 엥 진짜 전혀… 갓생살면 결혼해서 하준이키울시간에 돈벌고 학위하나라도 더 따지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토록거대한내안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따지면 결혼안한 탑연옌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증사찍은 푸들 작성시간26.06.20 먼말인지 알겟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toe 작성시간26.06.20 뭔말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랭이떡볶이 작성시간26.06.22 넘..공감...갓생을 안살아도 정상성에 쫓기는 판국에 갓생같은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은 조금이라도 뒤쳐지는걸 수도 있겠다는 감각을 못견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