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ㅜㅜㅜ 맘아프다ㅠㅠㅠㅠ
다른 사진 없나? 보호소 계정 들어가봐야지
요즘 품종견이랑 품종묘도 많이 유기된다더니ㅜㅜㅜㅜ
다 보호소에 있구나ㅠㅠㅠㅠ
나쁜 사람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나도 여기서 유기견이나 유기묘 입양할까?
🚨삐빅 신종펫샵 입니다!!🚨
진도믹스의 안타까운 사연을 홍보 미끼로 쓰는
신종펫샵은
'무료분양, '무료입양'을 내세우지만,
실제 운영 구조는 이렇습니다.
✓ 파양을 원하는 보호자에게
다양한 명목으로 거액을 받습니다.
✓ '유기견/유기묘를 구조했다'며 홍보하고
방문을 유도합니다.
✓ 막상 방문하면
번식장 출신 품종견•품종묘 자견을 소개합니다.
✓ 문 닫은 펫숍에서 온 아이,
작은 문제가 있어서 팔리지 못한 아이라며
동정심을 자극합니다.
✓ "불쌍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라며
후원금을 요구합니다.
여기까지 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이스피싱에 걸린 것처럼
최소 100만 원 이상을 결제하게 됩니다.
(실제 피해자들의 증언에 따르면요..)
어떻게 구분할까요?
신종펫샵 기준은 딱 세 가지입니다.
1. 경매장·번식장 출신 자견을 분양하지 않습니다.
2. 입양 시 중성화 수술을 의무화합니다.
3. 후원금 영수증 발급과 사용 내역을 공개합니다.
(모든 후원금에는 기부금품법이 적용됩니다)
강아지가 귀여워서, 그들의 말을 믿고 싶다면
그건 각자의 양심에 맡기겠습니다.
다만 한 가지는 꼭 기억해 주세요.
당신의 돈은 번식장 개들을 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착취하는 사람들의 주머니로 들어갑니다.
유엄빠 인스타에서 봄!
https://www.instagram.com/p/DZtglQ_Ad1O/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찍자자제발요 작성시간 26.06.18 인간은 진짜 악하구나
-
작성자공이이상해 작성시간 26.06.18 신종펫샵에서 데려오는 사람 진짜 많더라 그러고선 입양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보아니 작성시간 26.06.19 헐 이 계정 저번에 봣었는데.... 릴스 너무 슬프길래 게시물 보러 들어갔다가 애들이 어리고 이쁜애들밖에 없길래 관리를 잘 한건가 아님 예쁘게 나오려고 꾸미고 촬영했나 했더니 .. 배신감드케
-
작성자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 26.06.19 인스타에 무슨 bormi 뭐 이런 아이디있거든? 레전드 펫샵인데 구조단체처럼 가장해놓음 펫샵에서 버린 애들을 데려오는거래. 걍 그건 공장직영이 아니라 소매라고 하는거세요 ㅠ
-
작성자몬스터 주식회사2 작성시간 26.06.19 개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