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들렀다 올영 싹쓸이”…부산 서면 점령한 ‘대만 큰손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상현하 작성시간26.06.18 역시 그래도 대만이 돈이 많군.. 중국은 ... 월급이 너무 낮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6.06.18 ㅈㄴㄱㄷ 대만도 월급 엄청낮고 여권있는 중국인들은 대만 평균월급보단 높은애들일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6.06.18 1인당 소비액이 어케 8만원이나오지..?쇼핑만해도 그거 넘을텐데…투어로 중국 돈만 쓰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호초 작성시간26.06.18 대만사람 진짜 개많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18 대만사람들 부산병있다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펀치에맞아주꼬시따 작성시간26.06.18 요즘 대만사람들한테 부산붐이라는데 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작성시간26.06.18 ㄹㅇ 서면 공장형가면 중국말이 더 많이들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18 8만원..? 크루즈 타고 와서 잠깐 있다가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