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핫츄핑 작성시간 26.06.18 교육의 기회라고 생각해야하는데 요즘 부모는 우리 애가 상처받았잖아요. ㅇㅇ이랑 붙여주세요. 이럼서 오늘은~~~ 오늘은~~~~ 매일 전화함 ㅋ…
-
작성자소괷이슷택기 작성시간 26.06.18 약간 밴하는거야 ㅈㄴ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맙두맙 작성시간 26.06.18 단어가ㅜ웃기네ㅠ 밴 ㅋㅋㅋㅋ 근데 맞아 백날 교사가 말해봤자 학부모들 못알아듣는데ㅋㅋㅋ 좌절도 배워야함 건강하게 연습시켜야함
-
작성자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저런 좌절경험은 빠를수록 좋지 머...
-
작성자채셔 작성시간 26.06.19 밴픽이야?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