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치원에서 2년동안 짝사랑중 아이에게 인간관계를 배우는 중인 김풍아들

작성자식스테일|작성시간26.06.18|조회수10,752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82505

https://x.com/dudodud0/status/2066890618660671740?s=46&t=Lg1pLOrOj2ErAK54hUAUD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핫츄핑 | 작성시간 26.06.18 교육의 기회라고 생각해야하는데 요즘 부모는 우리 애가 상처받았잖아요. ㅇㅇ이랑 붙여주세요. 이럼서 오늘은~~~ 오늘은~~~~ 매일 전화함 ㅋ…
  • 작성자소괷이슷택기 | 작성시간 26.06.18 약간 밴하는거야 ㅈㄴ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맙두맙 | 작성시간 26.06.18 단어가ㅜ웃기네ㅠ 밴 ㅋㅋㅋㅋ 근데 맞아 백날 교사가 말해봤자 학부모들 못알아듣는데ㅋㅋㅋ 좌절도 배워야함 건강하게 연습시켜야함
  • 작성자레몬케이크좋아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저런 좌절경험은 빠를수록 좋지 머...
  • 작성자채셔 | 작성시간 26.06.19 밴픽이야?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