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테토토 작성시간 26.06.20 초파리 빠져있으면 걍 빼고 먹음..
-
작성자인간ADHD 작성시간 26.06.22 완전 나임 ㅋㅋㅋ 근데 덤덤충 아님 되게 섬세하고 예민한성격인데 저런건 그럴 수 있다 생각해서 크게 스트레스 안받음
-
작성자스위치오프 작성시간 26.06.22 나도 저러긴 한데 그냥 남들 다 저러고 사는줄 알았어;;
-
작성자해피저수지 작성시간 26.06.25 나 예민한데 귀찮아서 저정도는 걍 패스함
-
작성자김푸린 작성시간 26.06.27 new
나도 개 예민충인데 택배는 세달도 기다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