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우울증은 정말 죽음으로 증명해야 알아주는 병인듯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73 목록 댓글 72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9866280

걍 여시만 봐도…우울증 글이면 내용보지도않고 갑자기 거품물고 다힘들게산다 자기연민 극혐이다 주변사람 징징대는거 어쩌고저쩌고 그냥 게으른거다 갓생살어라 이얘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랭이 | 작성시간 26.06.19 와 인간들 개멍청하네 저렇게까지 맥락 파악을 못하나
  • 작성자이그노어 | 작성시간 26.06.19 약먹고 깨끗하게 낫는 병이 아닌거같아서 씁쓸해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바쁜 우울증 환자.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9 ㅁㅈㅋㅋㅋㅋ..진짜..ㅜ쇼인줄알아..(우울증환자임)
  • 작성자찹츄찹찹 | 작성시간 26.06.19 안죽으면 조롱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지가 하는 말이 조롱인줄도 모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