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퓨마 작성시간 26.06.19 ㄴㄷ 진동 너무 싫어서 미칠거같아.. 그렇다고 무음하면 연락 놓쳐서 소리켰다 껐다 무한반복이야 방법 없나 ㅠㅠ
-
작성자말소 히어로 작성시간 26.06.19 소리로 해놓으면 안 되는 거야?? 진동만 끄고 소리만 울리게 해놓을 수 있잖아 진동이랑 소리 다 싫어해서 무음 해놓는다는 건가? 궁금
-
작성자TWS 도훈 작성시간 26.06.19 헐 나도 알람빼고 365일 무음... 잠귀밝고 개예민한편
-
작성자키워중거 작성시간 26.06.19 나도 무음임 근데 잘 때 빼고 핸드폰 잡고 살아서 연락은 잘 받음 걍 나 혼자 있는데 방해 받는 기분이 싫어
-
작성자박보검2 작성시간 26.06.19 무음으로 쓴지 몇년 난 너무 좋은데 주변 사람들이 난리야 나 폰 진짜 자주보는데ㅡㅡ 바로연락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