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은근 많은 휴대폰 진동 싫어하는사람

작성자파프니카|작성시간26.06.18|조회수4,705 목록 댓글 40

출처: 여성시대 파프니카


단체카톡방 알람, 어플알람, 전화 등등

진동울릴때마다 스트레스받아서

무음으로 해놨다가
중요한 연락 못보기

그래서 진동으로 바꿨다


무음으로 했다 반복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퓨마 | 작성시간 26.06.19 ㄴㄷ 진동 너무 싫어서 미칠거같아.. 그렇다고 무음하면 연락 놓쳐서 소리켰다 껐다 무한반복이야 방법 없나 ㅠㅠ
  • 작성자말소 히어로 | 작성시간 26.06.19 소리로 해놓으면 안 되는 거야?? 진동만 끄고 소리만 울리게 해놓을 수 있잖아 진동이랑 소리 다 싫어해서 무음 해놓는다는 건가? 궁금
  • 작성자TWS 도훈 | 작성시간 26.06.19 헐 나도 알람빼고 365일 무음... 잠귀밝고 개예민한편
  • 작성자키워중거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무음임 근데 잘 때 빼고 핸드폰 잡고 살아서 연락은 잘 받음 걍 나 혼자 있는데 방해 받는 기분이 싫어
  • 작성자박보검2 | 작성시간 26.06.19 무음으로 쓴지 몇년 난 너무 좋은데 주변 사람들이 난리야 나 폰 진짜 자주보는데ㅡㅡ 바로연락하는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