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입사 일주일 됐는데 오늘 퇴사 한다고 말할라고..

작성자정땅콩|작성시간26.06.18|조회수19,341 목록 댓글 60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https://theqoo.net/square/4248912978

1주에 50만원 깨지는거면 한달간 얻어먹는게 아니라 돈을 더 쓰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6.19 아니 굳이 왜저래????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9 아니..존나아깝ㅈㅣ.....ㅁㅊ
  • 작성자삶을 견디는 기쁨 | 작성시간 26.06.19 ?? 미친건가
  • 작성자참치마유주먿빕 | 작성시간 26.06.19 미친회사네...
  • 작성자마라마라샹궈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밥값 다 만원 넘으니까 저 정도 금액 나올듯 ㅋ 1인당 1.5만원 이어도 6명이면 5일에 45만원
    그럼 나머지 5주는 공짜로 먹어도 하루에 1.5만원 식비가 드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