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일주일 됐는데 오늘 퇴사 한다고 말할라고.. 작성자정땅콩|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인생잘될게뻔해 작성시간26.06.18 ㅁㅊ뭔난리야 사비로 30도 쓰기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8 ㅅㅂ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슈 작성시간26.06.18 존나비싼거를 강제로 먹어야되잔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하는 모든 걸 다 이룬다 작성시간26.06.18 저기 다니는 사람들 제정신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여신 작성시간26.06.18 샌드위치, 삼김으로만도 점심 쌉가인데 난 저런데 절대 못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러쉬-SKIP 작성시간26.06.18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사의미소 작성시간26.06.18 무슨소리야..회사 점심 식대로 50이 깨진다는건데 제정신...? 애초에 하고있는 사람들은 어떤 생각인거야? 돈이 많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건신규호 작성시간26.06.18 50이 아니더라도 최소 30~40은 나올거같은데 만원짜리도 별로 없잖아 어떻게다녀 저런곳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찬성 작성시간26.06.18 와 미쳣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18 … 월급 한 천만원 줘..? 그럼 흔쾌히 쓸게 쉽새덜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여전그래도간다 작성시간26.06.18 미쳤넼ㅋㅋㅋㅋ 돈아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und Of Music 작성시간26.06.18 근데 계산이 이상한 게 7만원이고 5일 출근하면 35만원, 그리고 6주마다 돌아가면서 사는 거면 한달 반마다 35만원 지출인건데 웬 월 50의 계산법이 나와?...4주에 23만원 꼴인건데 곱하기 두배를 해버리네물론 저 시스템 자체는 존나 반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훠궈사랑단 작성시간26.06.18 일주일씩???? 도랏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코크 작성시간26.06.18 미친곳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19 왜 저렇게할까??걍 각자 사먹으면 될것을 계산할때도 따로 계산하면되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띠어 작성시간26.06.19 아니 굳이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6.19 아니..존나아깝ㅈㅣ.....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을 견디는 기쁨 작성시간26.06.19 ?? 미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치마유주먿빕 작성시간26.06.19 미친회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마라샹궈 작성시간26.06.19 요즘 밥값 다 만원 넘으니까 저 정도 금액 나올듯 ㅋ 1인당 1.5만원 이어도 6명이면 5일에 45만원그럼 나머지 5주는 공짜로 먹어도 하루에 1.5만원 식비가 드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