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입사 일주일 됐는데 오늘 퇴사 한다고 말할라고.. 작성자정땅콩|작성시간26.06.18|조회수19,348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https://theqoo.net/square/42489129781주에 50만원 깨지는거면 한달간 얻어먹는게 아니라 돈을 더 쓰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6.19 아니 굳이 왜저래????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9 아니..존나아깝ㅈㅣ.....ㅁㅊ 작성자삶을 견디는 기쁨 | 작성시간 26.06.19 ?? 미친건가 작성자참치마유주먿빕 | 작성시간 26.06.19 미친회사네... 작성자마라마라샹궈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밥값 다 만원 넘으니까 저 정도 금액 나올듯 ㅋ 1인당 1.5만원 이어도 6명이면 5일에 45만원그럼 나머지 5주는 공짜로 먹어도 하루에 1.5만원 식비가 드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