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육시 육휴 직원들 때문에 민원대에서 갈리고 진리를 깨달음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18|조회수13,166 목록 댓글 47

https://www.dmitory.com/issue/3964305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말피 | 작성시간 26.06.19 저게맞음 ㄹㅇ 사고를 쳐놔야 시발 인력이 존나 부족한걸 깨닫지^^
  • 작성자Ciao Luca | 작성시간 26.06.19 지방직은 팀장보직 없애고 6급은 무조건 실무자로 일하다가 정년퇴직 시켜야돼 진짜 팀장들 업무추진비로 밥쳐먹고 횡령만하고 하는거 1도 없음......일생겨도 징계나 책임은 담당자가 함
  • 작성자버터갈릭맛팝콘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다 같이 4시 퇴근하고 저녁에 애를 보든 자기개발을 하든 해야지. 왜 미혼 비혼을 갈아
  • 작성자수제애비 | 작성시간 26.06.19 현실은 이렇다는데 기혼들은? 안그만뒀다는데에 더 의의를 두는것같더랔ㅋㅋㅋ 요즘은 애낳고 그만두는사람없고 다들일해 이런식... 출퇴근만 하면뭐함 1인분을 못하는데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9 ㄹㅇ 1인분만 딱 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