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시 육휴 직원들 때문에 민원대에서 갈리고 진리를 깨달음 작성자나무기차|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6og⸸a2 작성시간26.06.19 ㅇㅈ 저게 맞아 사람을 더뽑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릎이아팡 작성시간26.06.19 육시육휴 분 급여를 대행자한테 주면되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말피 작성시간26.06.19 저게맞음 ㄹㅇ 사고를 쳐놔야 시발 인력이 존나 부족한걸 깨닫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ao Luca 작성시간26.06.19 지방직은 팀장보직 없애고 6급은 무조건 실무자로 일하다가 정년퇴직 시켜야돼 진짜 팀장들 업무추진비로 밥쳐먹고 횡령만하고 하는거 1도 없음......일생겨도 징계나 책임은 담당자가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갈릭맛팝콘 작성시간26.06.19 그냥 다 같이 4시 퇴근하고 저녁에 애를 보든 자기개발을 하든 해야지. 왜 미혼 비혼을 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제애비 작성시간26.06.19 현실은 이렇다는데 기혼들은? 안그만뒀다는데에 더 의의를 두는것같더랔ㅋㅋㅋ 요즘은 애낳고 그만두는사람없고 다들일해 이런식... 출퇴근만 하면뭐함 1인분을 못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9 ㄹㅇ 1인분만 딱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