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릎이아팡 작성시간 26.06.19 육시육휴 분 급여를 대행자한테 주면되겟다!
-
작성자아말피 작성시간 26.06.19 저게맞음 ㄹㅇ 사고를 쳐놔야 시발 인력이 존나 부족한걸 깨닫지^^
-
작성자버터갈릭맛팝콘 작성시간 26.06.19 그냥 다 같이 4시 퇴근하고 저녁에 애를 보든 자기개발을 하든 해야지. 왜 미혼 비혼을 갈아
-
작성자수제애비 작성시간 26.06.19 현실은 이렇다는데 기혼들은? 안그만뒀다는데에 더 의의를 두는것같더랔ㅋㅋㅋ 요즘은 애낳고 그만두는사람없고 다들일해 이런식... 출퇴근만 하면뭐함 1인분을 못하는데
-
작성자투명 버러지 작성시간 26.06.19 ㄹㅇ 1인분만 딱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