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 투수 너무 외로워보여…

작성자난닝맨|작성시간26.06.18|조회수8,290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x.com/icn29/status/2067448781168415171?s=46



??: 제발그랬으면좋겠어


설명: 보통 아웃 최대 카운트는 3개로 3개를 채우기 위해 볼 3개 스트라이크 2개라는 기회가 있음
그러나 실제로는 1개로 죽는 경우도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폰지밥할아버지 | 작성시간 26.06.19 이정도면 벌투다
  • 작성자해태홈런볼초코 | 작성시간 26.06.19 KBO에선 한타석에 20개 투구한게 최다인데 100구 ㄷㄷ
  • 작성자버터갈릭맛팝콘 | 작성시간 26.06.19 2스트라이크 3볼에서 커트만 95번 하고 있다는거잖아?
  • 작성자마라탕먿도싶다 | 작성시간 26.06.19 공을 100개를 볼 수 있어도 초구딱 할 놈들은 할 듯 ㅎ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6.19 1번 빠따가 공 100개 보는 날보다 크보가 메쟈리그되는 날이 더 빨리올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