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 투수 너무 외로워보여… 작성자난닝맨|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coldplay 작성시간26.06.18 그걸 직관하는 팬이 제일 힘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러가는돌멩이 작성시간26.06.18 ㅈ됨송 두번듣고 내렸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머기 작성시간26.06.18 투수는 외로운게 좋은거야투수 곁으로 모두가 방문하면..... 더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폰지밥할아버지 작성시간26.06.19 이정도면 벌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홈런볼초코 작성시간26.06.19 KBO에선 한타석에 20개 투구한게 최다인데 100구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갈릭맛팝콘 작성시간26.06.19 2스트라이크 3볼에서 커트만 95번 하고 있다는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탕먿도싶다 작성시간26.06.19 공을 100개를 볼 수 있어도 초구딱 할 놈들은 할 듯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피네프린 작성시간26.06.19 1번 빠따가 공 100개 보는 날보다 크보가 메쟈리그되는 날이 더 빨리올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