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돌아가는하루
https://x.com/hiniyaketahada/status/1938466580859654304?t=_ym6A5ZVRJlWWOFSyKnPwA&s=19
https://x.com/mglee1031/status/1941760115989938426?t=_ym6A5ZVRJlWWOFSyKnPwA&s=19
불 끄고 잔열로도 충분히 잘 삶아짐!
+파스타면도 가능 (물 끓이고 넣고 15분 기다리기)
Passive cooking이라고 하는데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낮출 수 있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ree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아
-
작성자투명 버러지 작성시간 26.06.19 파스타는 이제 걍 전자렌지로 한다 물도 잠길만큼만 쓰면되고 7분 소스넣고 2분하면 끝
-
작성자어떡하긴멀어떡해.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헉 파스타도 그렇구나 고마워
-
작성자주피토아 작성시간 26.06.19 와 대박 해봐야지
-
작성자봄날, 벚꽃 그리고 너 작성시간 26.06.19 이거보고 해보니까 진짜 5~6분만 끓여도 되네 고마워! 여태 가스비 손해보고살았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