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지금까지 계란 삶을 때 썼던 가스가 너무 아까워....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19 찬물부터 넣고 물끓기 시작하면 바로 꺼버리고 30분 둬도 반숙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붕붕벌 작성시간26.06.19 차가운물에 계란넣어서 끓기시작하면3분 동안 끓이는거야? 그후에 불끄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ree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9 파스타는 이제 걍 전자렌지로 한다 물도 잠길만큼만 쓰면되고 7분 소스넣고 2분하면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떡하긴멀어떡해.해야지 작성시간26.06.19 헉 파스타도 그렇구나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피토아 작성시간26.06.19 와 대박 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날, 벚꽃 그리고 너 작성시간26.06.19 이거보고 해보니까 진짜 5~6분만 끓여도 되네 고마워! 여태 가스비 손해보고살았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