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와 지금까지 계란 삶을 때 썼던 가스가 너무 아까워....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8|조회수72,123 목록 댓글 47

출처: 여성시대 돌아가는하루

https://x.com/hiniyaketahada/status/1938466580859654304?t=_ym6A5ZVRJlWWOFSyKnPwA&s=19

https://x.com/mglee1031/status/1941760115989938426?t=_ym6A5ZVRJlWWOFSyKnPwA&s=19







불 끄고 잔열로도 충분히 잘 삶아짐!

+파스타면도 가능 (물 끓이고 넣고 15분 기다리기)
Passive cooking이라고 하는데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낮출 수 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gree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9 파스타는 이제 걍 전자렌지로 한다 물도 잠길만큼만 쓰면되고 7분 소스넣고 2분하면 끝
  • 작성자어떡하긴멀어떡해.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헉 파스타도 그렇구나 고마워
  • 작성자주피토아 | 작성시간 26.06.19 와 대박 해봐야지
  • 작성자봄날, 벚꽃 그리고 너 | 작성시간 26.06.19 이거보고 해보니까 진짜 5~6분만 끓여도 되네 고마워! 여태 가스비 손해보고살았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