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제일 정상성 집착 심한 mbti랑 제일 반골 기질 심한 mbti 뭐인 것 같아?

작성자Melogold|작성시간26.06.18|조회수4,822 목록 댓글 50



난 정상성은 isfj

반골기질은 entp
근데 이게 반골보다는 이거 왜 하면 안되는데? 이런 마인드 같음
굳이 반박하거나 일부러 반대하려고 그러는 건 아닌데 그 모습이 반골로 보여질 수도 있는듯


+) 댓보고 추가
의도적 반항은 infj라는거 ㄹㅇ 공감...........
entp이 의도치않게 반골로 비춰진다면 infj는 찐 반골기질로 반기드는겈ㅋㅋㅋ근데 i라 덜 두드러지는 것뿐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원]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 작성시간 26.06.19 정상성 ESFJ
    반골 ISTP
  • 작성자가나다라.마바.사 | 작성시간 26.06.19 ㅈㅅㅅ은 모르겟지만
    반골은 istp
  • 작성자The Anecdote | 작성시간 26.06.19 isfj esfj intp entp 누구고르지 하 못고름
    정상성 sfj
    반골 ntp
  • 작성자tothetowards | 작성시간 26.06.19 ESFJ 정상성 ㄹㅇ 본인주관과 가치관이 딱히 없는거같어
  • 작성자삐리리빠삐뽀 | 작성시간 26.06.19 infj 반골기질 걍 미침
    누가 통제하려고 하거나
    정치질하거나 판짜서 그 흐름대로 유도하려는 거 보이면 말 ㅈㄴ 안들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